강남구 역삼동에 거주하는 임경진(36)씨는 친구들과 지인들 사이에서 동안으로 유명했다. 하지만 결혼을 앞두고 나이가 하나둘 늘어가면서 피부가 점점 쳐지고 힘이 없어지는 걸 느끼고 평소에 콤플렉스였던 사각턱으로 인한 고민에 보톡스 시술로 유명한 대치동과 선릉역 일대의 피부과를 통해 보톡스 상담을 받았다. 이미 여러 번 보톡스 시술을 받았던 임씨의 경우 다른 피부과에서 보톡스 시술을 받았지만 반복적인 보톡스 시술로 인해 보톡스 내성이 생겨 보톡스 효과를 보기가 어려운 상황이었다.

보톡스는 임씨와 같은 반복적인 시술을 받을 경우 내성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데, 내성의 원인 중 한 가지로 보톡스 약물에 포함된 복합단백질 때문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러한 보톡스 시술에 대한 내성 및 부작용 등의 피해사례가 매년 연말 대치동 피부과 및 선릉역 피부과 등의 관련 뉴스로 쏟아져 나오고 있는 현실이다.

임씨는 최근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선릉역 일대에서 보톡스 시술로 유명하다는 갤러리의원을 찾았다. 동안 외모를 자랑하던 임씨이지만 약간의 사각턱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었던 임씨에게 간단한 시술로 턱선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사각턱 보톡스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기도 했다. 그리고 임씨의 보톡스 내성에 대한 고민도 갤러리의원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다고 한다.

갤러리의원의 제오민 보톡스는 내성의 원인인 복합단백질을 제거하여, 다른 보톡스에 비해 내성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다른 보특스에 비해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최근 연말이 지나고 연초에도 보톡스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이 끊이지 않을 만큼 갤러리의원의 보톡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듯한 모습니다.

안티에이징 시술의 대명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보톡스 시술은 간단 시술로 주름을 없애고 얼굴라인을 정리해줄 수 있기 때문에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받는 대표적인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대치동 피부과 갤러리의원에서 제오민 보톡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어 비용적인 부담 없이 갤러리의원의 명품 보톡스라 불리는 보톡스 시술을 합리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어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