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지난 해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신년 계획을 세우려는 가족 및 연인 단위 휴양객들이 서울 근교여행을 찾아 떠나고 있다.

최근 힐링여행 트렌드 속에서 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는 여행객들이 크게 증가하면서 서울과 1시간 남짓 거리의 휴양지가 각광 받는 추세다. 서울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거리이면서 아름다운 풍경과 편리한 시설, 나들이할 명소가 있는 곳이라면 안성맞춤이다.

이런 가운데 서울에서 1시간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인천 옹진군 영흥면 럭셔리스파펜션 '힐펜트하우스'가 겨울여행객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인천 옹진군은 서울에서 가까운데다 천혜의 자연을 갖춘 곳으로 인기다. 낙조가 유명한 옹진군은 바다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연인들은 물론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도 많아 사시사철 방문객들이 이어지는 장소다.

이 곳은 수도권에 인접해 당일 여행이 가능하고 섬 3개를 연달아 걸을 수 있는 특색을 지니고 있다. 또 자전거 라이딩 코스로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추천여행 코스로도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주말을 맞아 제대로 된 숙박시설을 구하기가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 옹진군 바닷가 인근 럭셔리펜션 '힐펜트하우스'가 겨울 신년 추천 대부도펜션으로 유명세다.

힐펜트하우스는 유명 호텔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유기농 채소로 만든 샐러드를 제공하는 브런치, 그리고 호텔식 룸서비스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자연 속에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힐펜트하우스는 5m 앞이 바다와 맞닿아 있는 고급 펜션으로 유명하다. 프라이빗한 3개 동 객실을 보유한 부티크 펜션으로 각 동마다 바다 전망 테라스에서 야외 노천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총 3채로 규모에 맞게 대여 가능하며, 3개 동 모두를 사용해 로얄파티도 가능하다. 유럽식 아웃도어 키친에는 셀프 실내 바비큐 그릴이 설치돼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면서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펜션 인근에는 선재도 목섬, 장경리 해수욕장, 해솔길 등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한적한 바닷가와 아일랜드 CC, 바다낚시, 갯벌체험 등 가족, 연인과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코스도 마련됐다.

무엇보다 바다전망의 유럽식 아웃도어 키친을 마련하고 셀프 실내 바비큐 그릴 설치해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소규모 파티를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힐펜트하우스 관계자는 "US차브로일 가스그릴이 장착된 바비큐 그릴과 제트스파 등 다른 펜션과는 차별된 고급 시설을 완비했다"면서 "신년 모임을 위해 3채 모두 대여해 진행하는 로얄파티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한편 2009년 인천광역시 옹진군 주최 '아름다운 건축물'에 선정됐을 만큼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는 힐펜트하우스 숙박 예약 및 프로모션 문의는 홈페이지(http://healpenthouse.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