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대한민국 고객감동 그랑프리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대표이사 배혜순)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좌우분리 난방 건강침대 및 최고 50도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한 건강침대 등을 이달 말까지 30~60% 대폭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장수돌침대의 본사 대형 아울렛매장은 소비자 직거래 장터로서 국내산 한지로 마감한 옻칠한지흙침대, 옻칠한지숯침대, 맥반석돌침대, 팔보석침대, 약돌침대, 황옥침대, 히말라야연옥침대, 세라믹침대, 해주옥침대, 생황토침대, 온수보일러침대, 에어매트리스침대, 따끈따끈한 흙쇼파, 옥쇼파, 돌쇼파 등이 전시되어 있다.

주식회사 장수돌침대 경영본부장은 “20여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파 없는 건강침대를 지속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질 좋고 저렴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는 GMP인증, 식약처의료기기 제조업허가를 받았으며, ISO9001, ISO14001, EMF, 생산물 책임보험, 전기용품안전인증 등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과대광고나 과장된 문구를 사용하기 보다는 웰빙을 넘어 건강한 삶과 환경보존을 동시에 추구하는 로하스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대형 아울렛 매장에서 진행중인 새해 첫세일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jangsu.me ) 및 고객센터(1577-020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