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오피스텔 신규 분양에 나선 미사 엠시티 오피스텔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투자자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분양가로 높은 관심을 받아온 만큼 모델하우스에는 오픈 전부터 인파가 몰려들어 빠르게 계약이 진행되는 모습이다.

미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이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거품이 빠진 분양가이다.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의 경우 주변의 분양 상품들에 비해 평균 2,700만원 정도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한다. 오피스텔 평당 600만원의 분양가로 실투자금 3,000만원이면 1채 분양이 가능하며,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상품으로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이 떠오른 것으로 보인다.

미사 엠시티 성산의 분양 대박은 전부터 예고된 것이나 다름없다. 2018년 개통을 앞둔 미사역 역세권에 위치하며 차량 이용시 올림픽도로, 외곽순환도로 및 서울춘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잠실 10분 대, 강남 20분 대에 도착할 수 있다.

투자자들에게 각광받는 또 다른 이유로는 삼성엔지니어링, 세스코 등이 입주한 ‘강동첨단 업무단지’의 약1만여명 상주인원과 오피스텔 입주가 본격화되는 2018년을 전후로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상주인구가 7만6천여명에 달할 것으로 분석돼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된다는 점이다.

미사 엠시티 성산은 실거주자의 편의에 중점을 맞춘 설계로 더욱 성황이다. 내부는 최고급 자재로 안락하게 구성했으며, 무인택배, RF카드 시스템으로 사생활 보호를 위한 보안을 더욱 강화했다. 2.7m 높은 층고로 개방감과 수납공간 극대화, 그리고 전세대 지역난방까지 입주자들의 부담은 줄이고 편리함은 더했다.

미사강변도시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할 예정인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은 백화점이나 근린공원, 수변공원 등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입주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서러 오피스텔의 이러한 장점들은 현재까지 투자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미사지구 엠시티 성산 오피스텔 분양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투자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고의 입지, 수준 높은 생활환경, 경쟁력 높은 분양가 등 3박자가 맞아 떨어지면서 내 집 마련 수요가 집중되고 있는 것은 물론, 올해 주택담보대출 규제에 따른 ‘풍선효과’에 대한 기대감으로 갈아타기 수요까지 더해지면서 분양 초반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계약률을 기록 중이다"라며 아파트를 지향하는 섬세한 설계, 청정 자연환경, 각종 생활편의 시설, 편리한 상권 등 차별화된 장점이 부각되면서 실수요자들의 빠른 결정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덕풍동 742-2 하남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1599-2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