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2016년 새해를 맞아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새해엔 福福 긁어가세요!’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2016년에는 고객들이 원하는 소망을 모두 이루라는 의미로 오는 3월말까지 △행복습관 △건강습관 △독서습관 △저축습관으로 구분된 ‘좋은 습관’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4032명(각 은행별 2,016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이 공통으로 선택하는 △행복습관에는 총 16명을 추첨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 특급 호텔 글램핑 4인 이용권, 갤럭시 기어 S2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제공한다.

△저축습관 △건강습관 △독서습관은 참여 고객들의 희망에 따라 선택 응모 가능하며 각각 20명을 추첨하여 ‘적금 1회차 불입금 20만원 지원’, ‘FITBIT Charge HR 스마트밴드’, ‘도서구입비 20만원’을 지원하고 194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음료쿠폰을 행운상으로 제공한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카드회원이면 각 은행 전 영업점,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 및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기간 중 10회 이상(단기카드 대출 이용건수 제외) 3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추첨대상이 된다. 카드 신규회원은 기간 중 총 30만원 이상 이용시 추첨 대상이 된다. 단기카드 대출 이용금액은 합산에서 제외된다.

BNK금융 관계자는 “2016년 새해에는 부산·경남은행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다 이루시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할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