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을 마감하며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서강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이 학습독려 강화와 지역 치안과 보안을 위해 크게 기여하고 있는 경찰 선배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관내 경찰공무원들을 방문하여 예비경찰 학생들과 복지학과 학생들과 함께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예비경찰로서 경찰 선배들이 치안을 위해 땀 흘리고 있는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여성 안심 귀가, 골목길 순찰 등 치안 활동과 경찰관련 전문지식, 현장 경험을 전수 받았다.

또한, 이날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과 함께 자리하여 지역 사회를 위해 애쓰고 있는 경찰관들을 위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라면, 음료 등과 함께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서강전문학교는 2005년 전문학교 중 최초로 경찰청 지정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매년 3000여명 이상의 경호경비 보안 인력을 배출하고 있으며, 2015년에도 서울 독산 본교와 영등포캠퍼스 모두 경비교육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날 오전에는 경찰공무원과 부동산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을 교수로 영입 하였으며, 유길진 경찰공무원은 서강전문학교 경비교육 총괄 교수로, 구본형 교수와 유재인 교수는 서강전문학교 부동산학과 교수로 임명되었다. 이날 임명된 유길진 경비교육 교수는 “지난 10년 동안 서강전문학교가 경찰청 지정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경호보안 및 민간경비교육 분야에서 선도 교육기관으로 역할을 해 온 업적을 바탕으로 2년제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을 연계한 통합경비 교육기관으로 도약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경찰행정학과 신성현, 한지희 학생의 경찰공무원 최종합격과 육군3사관학교 편입에 성공한 경찰경호학과 이기도, IT학과 이수재 학생과 경찰행정학과 백창민 학생의 군부사관 최종합격의 소식으로 2015년을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으며,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g.ac.kr)와 전화(02-2637-7774)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