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대표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다가오는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쏘는 아시아 공식 여성 앰버서더로 아시아 대표 여배우인 ‘유역비’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 인 ‘THIS IS YOUR TIME’을 소개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는데, 이 이벤트는 티쏘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티쏘 온라인 페이지에서 직접 선택한 티쏘 매장에 방문하여 티쏘의 새로운 홍보대사 유역비 그리고 티쏘의 새로운 슬로건을 배경으로 티쏘 아이템을 착용한 본인의 손목이 나온 사진을 촬영한 후 (#티쏘 #티쏘유역비 #THIS IS YOUR TIM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매장 별 선착순 50명에게 티쏘 스페셜 USB가 증정되며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유해주신 분들 중 베스트 샷을 선정, 티쏘의 ‘슈망 데 뚜렐 (Tissot Chemin des Tourelles)’ 워치를 선물로 드린다. 아울러, 본 이벤트 참여 후 시계를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하니, 평소 티쏘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말자.

이번 티쏘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티쏘(TISSOT) 온라인 페이지(http://tissotpage.com/newyear_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