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연예대상 시상자 나선 김민정 /출처:김민정 SNS]

KBS 연예대상에서 시상자로 나서 눈길을 끈 배우 김민정은 1982년 7월 30일생으로 만33세,우리나이로는 개띠 서른 네살이다.

김민정은 시청자들이 아역배우 시절 부터 봐 온 터라, 그 흔한 성형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다. 배우 김민정과 같이 동안을 타고나지 못했다면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지만, 최신 트렌드를 알고 나면 절반은 따라잡을 수 있다. 단, 본 정보는 배우 김민정의 화장법이 아니며, 화장품 원료 산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의 홍보자료에서 발췌했음을 밝힌다. 또, 기사 특성상 광고가 될 만한 고유 제품명등은 싣지 않았다.

화장품 원료산업을 주도하는 외국의 한 글로벌 기업에서는 2016년 선도할 색채의 주제로, 화려한 색채와 그 강렬함을 예고했다. 블랙,화이트,샤이니 골드, 메탈릭 톤이 주류가 될 것이며,  화장품으로는 봄의 활기찬 색조를 표현하는 가벼운 질감의 세럼을 적극 추천했다.

피부톤을 밝게 하여 '동안(童顔)미모'를 연출하는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일명 '베이비 페이스(Baby face) 화장법'이다. 우선 정성들여 꼼꼼하게 세안을 한다. 기초화장으로 충분한 양의 세럼을 사용하여 다소 진하게 두 번 펴바름으로써 피부에 생기가 돌아 보이게 한다. 다음으로 골든 펄이 함유된 비비 크림이나 젤을 사용하여 매혹적이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골든젤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얼굴 안쪽을 중심으로 바르면서 자연스러운 그라디에이션을 주어 얼굴의 입체감을 살린다. 얼굴이 작아진 느낌이 들게 한다. 다음은 베이스,하이라이트,컨실러 기능이 모두 있는 멀티 매직펜을 이용해 T존,눈 하단부,인중 상단,턱에 가볍게 터치하듯 소량을 찍어 발라 광체 하이라이트를 도모하며 마감해준다.

동안 색조 화장법으로는 골드 펄감이 풍부한 골그 섀도,화이트 골드 섀도우를 믹스하여 눈 밑 언더라인과 안쪽에서 시작하는 눈 앞을 강조해주고,브론즈 컬러 섀도를 이용해서 눈 앞쪽과 뒤쪽을 그라디에이션으로 마감한다.다음에는 눈 동공을 중심으로 윗쪽에만 화이트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준다. 눈의 언더라인에는 브론즈 컬러의 섀도우로 채워준다.브라운 펜슬라이너로 눈꼬리가 살짝  내려 오도록 연출하고 언더 아이라이너는 다소 진하게 바른 뒤 면봉으로 자연스럽게 펴줘서 그라디에이션 효과를 준다.

한편 배우 김민정은 1990년 MBC 베스트극장 '미망인'으로 데뷔한 후, 1992년 KBS 연기대상 아역상,1998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상,2002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2004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2005년 SBS 연기대상,10대 스타상,2008년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부문 황금연기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Copyrightⓒall rights reserved by their respective author. 저작물의 무단 전재 및 배포 시 대한민국 저작권법 136조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이를 병과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