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인크루트.

 
▲ ㈜위버스마인드, 12월 24일(목) 24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추가 모집
㈜위버스마인드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기획실이며 상세 분야는 소재담당, 웹기획자다. 초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웹기획의 경우 경력 3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입사 순이며 접수는 12월 24일(목) 24시까지 인크루트를 통해 가능하다.

▲ ㈜에스피씨네트웍스, 12월 27일(일) 24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에스피씨네트웍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경영기획, VAN, 그룹웨어, 정보보호, POS운영담당자, 웹개발자, 서버개발자, 단말기개발자, Database Admin, 물류/유통시스템, 웹개발 및 운영 등이다. 그룹웨어 분야는 신입사원도 지원 가능하다. 각 분야별 지원 자격은 상이하므로 인크루트에서 에스피씨네트웍스 채용 공고를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인적성검사,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12월 27일(일) 24시까지 에스피그룹 채용 사이트(http://spcrecruit.career.co.kr)에서 가능하다.

▲ 골든듀, 12월 31일(목) 24시까지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골든듀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디자이너, 상품MD, 영업관리, 온라인영업, 생산관리, Sales Pro 등이다. 이 중 영업관리와 생산관리, Sales Pro 분야는 인턴사원도 함께 채용한다. 각 분야별로 지원 자격은 상이하므로 인크루트에서 골든듀 채용 공고를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12월 31일(목) 24시까지 인크루트를 통해 가능하다.
 
익스피다이터스코리아, 12월 24일(목) 24시까지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익스피다이터스코리아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해운수출이며 지원 자격은 2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3개월 인턴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케이스다. 또 영어능통자, 동종업계 2년 이상 경력자는 우대 채용한다. 서류 제출 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작성해야 한다. 접수는 12월 24일(목) 24시까지 인크루트에서 가능하다.
 
▲ ㈜에이스회원권, 12월 24일(목) 18시까지 사원 모집
㈜에이스회원권에서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영업관리직이며 담당 업무는 영업관리, 서류처리 등이다. 신입과 경력직 모두 지원 가능하며 학력은 2년제 졸업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운전면허 소지자는 우대 채용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12월 24일(목) 24시까지 인크루트에서 가능하다.
 
▲ 닐슨컴퍼니코리아(유), 12월 25일(금) 24시까지 연구원 채용
닐슨컴퍼니코리아(유)에서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소매유통조사본부이며 직급은 사원이다. 업무는 FMCG및 Non-FMCG 시장에 대한 거시적 분석 및 전망, 소매유통/소비자 패널 기반 데이터 분석, 보고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대고객사 서비스 등이다. 자격 조건은 대학 또는 대학원 기졸업자(MBA우대)라면 지원 가능하다. SAS/SPSS/R 등 통계 분석 관련 기술 보유자는 우대 채용한다. 접수는 12월 25일(금) 24시까지 닐슨컴퍼니 홈페이지(https://nielsen.aqayo.com/)에서 하면 된다.
 
▲ 재원산업㈜, 12월 28일(월) 24시까지 신입/경력사원 채용
재원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생산관리, 생산기술, 생산운전원, 환경안전관리, 공무관리, 품질관리, 전기 및 계전, 연구원, 인사노무관리, 물류관리, 구매관리, 회계세무, 전산관리, 기획관리자 및 기획담당자 등이다. 공통 지원 자격은 학력 제한이 없이 병역필 또는 면제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각 분야별 상세 지원 자격은 상이하므로 인크루트에서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접수는 12월 28일(월) 24시까지 인크루트에서 가능하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12월 28일(월) 24시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7급으로 무선국검사, 전파진흥, 기금 분야이며 경력직은 6급 기금, 전파진흥 분야다. 신입 직원은 인턴으로 선발되며 3개월 인턴기간을 거친 후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조건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NCS기반 작업기초능력평가(인성검사 포함)/직무수행능력평가, 직업기초능력평가면접/직무수행능력평가면접 순이다. 접수는 12월 28일(월) 24시까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채용 사이트(http://kca.hrsystem.co.kr)에서 가능하다.
 
▲ ㈜비티에스시, 12월 30일(수) 24시까지 각 부문별 직원 모집
㈜비티에스시에서 각 부문별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무역사무, 구매/오더 관리 및 영업이다. 자격 조건은 무역사무의 경우 초/대졸 예정자, 영어 가능자이며 구매/오더 관리 및 영업은 4년제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 중국어/영어 가능자이면 지원 가능하고 남성을 우대 채용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며 접수는 12월 30일(수) 24시까지 인크루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전국은행연합회, 12월 31일(목) 24시까지 사무보조 채용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사무보조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문서작성, 문서수발, 전화응대, 물품관리 등이며 근무 기간은 3개월이다. 근무지는 서울 명동이며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접수는 12월 31일(목) 24시까지 인크루트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