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에 원룸이사 견적을 알 수 있는 1인 이사 어플이 20일 출시 되었다. 1인 이사는 1분만에 원룸,투룸 용달이사의 금액을 알 수 있으며 터치 몇번으로 이사요금을 조회 할 수 있다.

지방 원룸에 거주 하는 직장인 A씨는 수도권으로 갑자기 이사를 해야 할 일이 생겼다. 혹시나 해서 APP을 찿아 보기로 하고 검색 하던중 이사 요금을 알려주는 어플로 이사를 계약하고 무사히 마쳤다고 한다.

단 1분만에 이사요금을 알려주는‘1인이사’라는 어플은 600만 1인가구를 위한 이사 O2O업체로 몇번의 터치로 이사조건을 선택하면 1분안에 이사요금을 알려준다.

1인 이사는 용달차량을 이용한 용달이사로 서비스 종류는 포장이사와 일반이사, 차량만 렌트하는 차량 이사 등 3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벌써 많은 사람들이 사용중에 있으며 사용자의 대부분은 여성, 학생, 직장인 등 원룸 고시원 거주자라고 한다.

특히 1인이사는 무료로 이사 박스를 렌탈을 해주고 있으며 이사업계에서는 흔치 않게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원룸이사 전문인 1인이사는 다양한 할인행사로 APP 접수할인, 평일할인, 이사하는 고객이 도움을 줄경우 할인 등 할인정책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사비를 절약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여 고객의 이사비를 줄여주기 위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사할때 박스를 구할려면 수퍼마켓 등을 돌아다녀야 하는데 포장이사 전용 박스를 무료로 빌려주어 이용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

대부분의 이사 O2O 스타드업 기업들이 무허가 업체로 단순 정보 중계가 목적으로 이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고 있으며 이사 실무에 어두워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원만한 비지니스 연결이 문제 되는 환경이다.

1인이사는 소프트웨어 개발팀을 보유하고 안정작인 APP운영능력, 자체 콜센터 운영,전문 원룸이사팀 120팀을 운영중에 있으며 이사팀도 별도의 APP을 통해 위치 주척및 실시간 업무지시 ,콜센터에서는 이사 전 이사 후 해피콜을 통한 고객관리로 불만이 없는 원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인이사는 쓰리룸 이상의 포장이사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으며 원룸이사 용달이사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택배에서 취급 하지 않는 대형가구 가전제품의 택배 서비스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무료 어플리케이션인 ‘1인이사’ 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앱스토어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