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가장 인기가 좋았던 제품들만을 모아 ‘ADIEU 2015, BEST 30 고객감사 BIG SALE ’을 진행한다.

2016년 1월 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15년 락앤락몰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Best 30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 오븐글라스 햇쌀밥용기를 비롯해 밀폐용기‧프라이팬‧텀블러‧보온도시락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총 집합,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락앤락몰 뿐만 아니라 락앤락 오프라인 직/가맹점에서도 이달 말까지 2015 총결산 ‘Best Item 20선’에 대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스프리 밸런스차통, 자이언트 핫탱크 보온병, 숨쉬는 유리용기, 보온죽통 등 올 한해 락앤락 직가맹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1위부터 20위까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락앤락몰을 애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락앤락의 인기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