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5 겨울호’를 발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발행된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5 겨울호는 2016년 1월 출시 예정인 SUV 신모델 The New GLE, The New GLC와 함께 한층 강화되고 매력적으로 완성된 메르세데스-벤츠의 SUV 패밀리를 화보와 인터뷰 기사를 통해 한층 흥미롭게 소개한다.

또, 이번호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후원하고 있는 프로 골프선수 마르틴 카이머와 메르세데스-벤츠의 F1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가 펼치는 Mercedes-AMG GT S 레이싱과 골프 이색 맞대결 이벤트, 빈티지 희귀 시계경매사 어렐 백스의 인터뷰 등 독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섹션에서는 침체를 극복하고 회생한 아이슬란드의 수도이자 바이킹의 도시 레이캬비크의 놀라운 자연경관과 관광지, 추천 레스토랑 등 유니크한 여행지로써의 매력을 기사를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의 고향인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된 아마추어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트로피’ 월드파이널 대회에 한국 고객을 대표해 참가한 팀 코리아의 활약상,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인 Star Trade-in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혜택과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컬렉션 아이템, 올 겨울 안전 운전을 도와 줄 드라이빙 팁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하는 ‘2015 겨울맞이 캠페인’에 대한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은 연 4회 발행되는 계간지로 독일 본사에서 발행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의 한국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와 제품의 최신 소식은 물론 여행, 스포츠,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이다. 특히, 2015년 가을호부터 페이퍼 매거진과 함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디지털 매거진도 발행하고 있다. 디지털 매거진은 메르세데스-벤츠에 관심있는 누구나 이용 가능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은 페이퍼 매거진의 컨텐츠 외에도 동영상 컨텐츠를 담고 있어 독자들에게 더욱 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 2016 봄호는 내년 3월 초 발행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은 메르세데스-벤츠 매거진 전용 웹사이트(http://magazine.mercedes-benz.co.kr/)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디지털 매거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iOS 및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MB매거진'으로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