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뮤직뱅크에서 더블타이틀곡 ‘불공평해’를 최초 무대 공개하는 그룹 엑소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뮤직뱅크에서 엑소가 ‘불공평해’를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엑소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 ‘불공평해’ 무대를 선보인다. ‘불공평해’는 밝고 트렌디한  멜로디의 미디엄 팝 음악이다.

뮤직뱅크 무대에 앞서 엑소는 지난10일 ‘싱 포 유(Sing For You)’를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으로 출시, 앨범 공개 후 국내에서 활동 중이다.

 뮤직뱅크에서 ‘불공평해'를 최초 공개하는 ‘엑소’의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는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와 ‘불공평해(Unfair)’를 비롯해 엑소의 다양한 매력과 겨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5 트랙이 담겨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엑소가 올해 정규 2집으로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2013년 정규 1집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국내외 음악차트 1위, 상반기 지상파 및 케이블TV 음악 프로그램 총 30회 1위 등 가요계 최고 대세다운 위상을 입증한 만큼,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기획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엑소를 비롯해 러블리즈, 방탄소년단, 헤일로, 라붐, 나인뮤지스, 루커스, 라니아, 숙희, B.A.P, 이예준, 박시환, 케이머치, 스누퍼, 업텐션, 로드보이즈, ICE, 퍼펄즈, RP(로얄파이럿츠)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