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조타 소속 매드타운 공식 인스타그램]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편에 출연한 ‘조타’가 추운 날씨에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조타는 우리동네예체능 의 녹화와 본 방송 방영 전후에 팬들에게  일정을 공지하는가 하면,감사 인사 또한 특유의 살인 미소와 함께 전달하여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우리동네예체능 조타가 매드타운 공식 인스타그램에 남긴 말은

“잠시 후 밤 11시 10분 KBS2 #우리동네예체능 본방사수!! 함께해요~~”

“오래 기다리셨죠!!오늘 추운데 와줘서 너무너무 고마우니까 선물 잘 받아요!! 저는 7번 입니다^^내일 또 봐요

본방사수 하셨나요?! “ 등 이다.

이에 팬들은 “조타! 조타! 조타! 화이팅!”,”Love u jota”,

“조타팬입니당ㅠㅠ예체능조~타”

“조타 머리 내린것도 마니보고싶어요 ㅠ”

“정말 포기하지않았다면 국가대표가 되어있지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조타씨는 더 아쉽고 후회되고.. 그 눈물 감동적이고 인상깊었어요 ㅠ 기술...근성... 진짜 최고~!!!”

“조타씨 너무멋져요 조타씨덕분에 매드타운도 알게되고 늘 응원할께요”

“예체능보고 울었어요 오빠ㅠㅠ” 등이 었다.

우리동네예체능에 출연한 조타의 진솔함을 보여 준 감동의 드라마는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15일 오후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은 시청률 전국기준 5.6% 를 기록했다. 이는 전회보다 시청률이 1.4%p 상승한 수치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과 같은 시간대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4.8%, MBC 'PD수첩'은 5.1% 의 시청률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