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그웨어 전문 회사 미즈라인(http://www.mizline.co.kr)이 홈쇼핑 업계와 레그웨어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미즈라인은 강남 성형외과 전문의와 여성 뷰티 전문 업체가 수술도구 없이 여성의 몸을 성형, 보정하겠다는 의지로 시작된 메디컬 베이스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회사이다. 대표 제품으로 ‘Leg미인 힙업 레깅스’와 ‘Leg미인 힙업앤핫 레깅스’가 있다.

현재 미즈라인은 몸매에 자신감이 없는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회복하고, 이미 자신 있는 여성들에게는 최상의 바디 밸런스를 선사하여 더욱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 나도록 노력과 투자를 아끼고 있지 않다. 특히 주목할 점은 전남대 의복조형연구소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한국 및 아시아 여성체형에 맞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는 점이다. 체계적인 압박 기준설정과 측정용 다리모형을 만들어 테스트 함으로써 과학적인 접근방법을 도입하였다. 이는 보다 효율적이며 안전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기존 레깅스가 서양체형에 맞춰진 문제점을 극복하였다.

이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즈라인이 개발한 ‘Leg미인’은 CJ홈쇼핑 런칭방송에서 무려 8,222세트를 판매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판매 수치는 CJ홈쇼핑 언더웨어 부분 판매신기록으로 3회 연속으로 목표치의 150% 초과달성의 쾌거를 이룩했다. 런칭 47일만에 35만 박스를 판매했는데 이를 일일 판매량으로 환산해보면 1초당 25박스가 판매된 엄청난 수치다.

또한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여배우 박하선을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하여 중국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홈페이지 또한 중국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국 고객과 기업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판매 실적 또한 수직 상승하고 있다.

미즈라인의 관계자는”한국과 아시아여성체형에 맞춘 제품 설계가 판매 실적 상승에 큰 요인으로 분석된다. 현재 지금도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더욱 발전하는 미즈라인의 제품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