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인강 업계에도 ‘0원 환급반’이 등장했다. 출석만 해도 100% 환급되는 ‘0원 프리패스’ 출시 소식에 많은 중국어학습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중국어전문 '중단기'는 출석만 해도 수강료가 100% 환급되는 중국어인강 ‘0원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중단기 ‘0원 프리패스’는 중국어교육업계 최초로 도입한 업계 유일의 0원 환급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왕초보 기초중국어부터 HSK 자격증 강좌까지 중단기의 모든 중국어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중단기 환급반은 기존 환급반 과정에서 요구하는 복잡한 미션을 통한 환급 과정이 아닌, 오직 출석만 해도 100% 환급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남미숙 대표 강사의 강의를 비롯해 고품격 중국어 강좌를 0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겨울방학을 맞아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아울러 중단기는 0원 프리패스 구매자 전원에게 ‘영단기 전과목 프리패스’ 1개월 수강권을 증정하고 기초VOCA, HSK필수2500 어휘집, 중단기 에코백 등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12월 14일까지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는 20만명이 신청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중단기의 중국어학습 캠페인 ‘14일의 기적’ 강좌와 교재, 암기강훈련 앱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중단기 0원프리패스 소식을 접한 많은 중국어 학습자들은 “출석만 해도 수강료를 돌려준다니, 획기적이다”, “이번 겨울방학은 중단기 프리패스로 중국어공부하고 스펙 완성!”, “중단기 프리패스는 기초중국어부터 HSK인강까지 모두 들을 수 있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단기 0원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단기 홈페이지(http://china.dang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중국어 인강 1위(중국어 인강 검색량 1위, 2015.08.24기준) 중단기는 문정아중국어, 파고다중국어학원, JRC중국어학원, 이얼싼중국어학원 등 치열한 중국어 교육업계에서 에스티앤컴퍼니의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을 반영한 프리미엄 학습 시스템으로 중국어 학습자들의 단기 학습 성공 파트너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에 위치한 중단기어학원(강남역 10번출구 도보 1분거리)도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