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하면 떠오르는 건 아마도 제 각각이겠지만, 그 중에서도 전 세계 휴양지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키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크지 않을까.

칸쿤, 몰디브, 하와이, 유럽, 푸켓, 발리, 롬복, 코사멧, 팔라완, 크라비, 후아힌, 세부, 보라카이, 호주, 피지, 뉴칼레도니아, 모리셔스, 세이셸, 라스베이거스 등 단어 하나하나에 새록새록 떠오르는 동화 같은 허니문.

신혼부부가 허니문 여행을 떠나기 전 준비하는 것 중 하나로 ‘패션’을 빼놓을 수 없다. 한 번뿐인 신혼여행에서 개성 있는 ‘허니문룩ㆍ커플룩’을 통해 다른 커플보다 더 돋보이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금년 커플레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 있는 허니문룩ㆍ커플룩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은 쉬비치가 허니문 1등 여행사 팜투어와 단독 허니문 대 박람회를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개최한다.

쉬비치는 2015년 10월 모두투어 여행사 박람회와 11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으며, 이번 팜투어 허니문 대 박람회를 방문한 예비 신혼부부 전원에게, 또 계약 한 고객 모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쉬비치 단독 부스에서는 만족도 높은 허니문 상담과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베스트 허니문 커플룩 선정 투표도 실시가 된다. 투표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추첨하여 추첨에서 선정된 커플룩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쉬비치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도 제공이 되며, 쉬비치 홈페이지를 통해 허니문 박람회 참석만 하더라도 쉬비치 1만원 상품과 허니문 계약시 쉬비치 10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쉬비치 홈페이지 (www.shebeach.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쉬비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히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지역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은 걸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가을, 겨울에도 비치웨어 신상 비키니, 래쉬가드, 커플룩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