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토익 유형 변경 전 고득점 달성을 돕기 위해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이 매일 꾸준히 토익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매일 실전 LC/RC 풀기’는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토익 LC/RC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콘텐츠다. 문제에 대한 해석/해설/어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혼자 토익공부를 하는 학습자도 실력 향상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LC 파트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신영화/에리카 설 강사의 해설강의를 제공하며, 오늘 푼 문제는 다음 날 받아쓰기 문제로 복습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 학습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학습메일은 토익/텝스/일반영어 중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해당 카테고리에 맞는 무료 학습자료를 매일 개인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이외에도 AP뉴스, 토익 무료 동영상강의, 텝스 무료 동영상강의, 영어회화 자료 등 다양한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에 대해 궁금한 점과 공부방법, 토익시험 후기 등을 공유할 수 있다. 토익시험일에는 해당 시험의 난이도, 논란 문제의 정답에 대한 토론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끼리 취합한 토익정답을 활용해 가채점을 해보고 본인의 점수를 예상해볼 수 있어 많은 응시자들이 몰린다.

더불어 ‘매일 실전 LC/RC 풀기와 토익 자유게시판은 해커스 토익 어플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해당 어플에서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과 ‘토익 총평 강의’ 등 매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무료로 진행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한편 내년 5월부터 신토익이 시행됨에 따라 해커스토익에서는 신토익의 변경된 유형 설명과 샘플문제, 한승태/김동영/표희정 등 해커스 스타강사의 신토익 비법 전략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토익 유형 변경 전 빠르게 토익시험을 끝내려는 토익커들과 신토익 유형을 알아보려는 예비 토익수험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