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연말을 맞이해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 온라인 쇼핑몰 혜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씨티은행은 오는 31일까지 씨티카드 고객(씨티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의 체크 사용분 제외)을 대상으로 11번가 최대 11% 할인, G마켓 할인 쿠폰 제공, 옥션 2%~10% 할인, 인터파크 10%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인기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씨티카드 전 고객은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스키 시즌 하이원 리조트, 지산 리조트 이용 시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원 리조트에서 씨티카드 결제 시 리프트/장비렌탈/관광 곤돌라/수영장 30% 할인, 눈썰매장 1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산 리조트에서 씨티카드 결제 시 리프트/렌탈 30% 할인 및 식음업장(콘도직영) 10% 혜택도 함께 누린다.

아울러, 오는 11일 단 하루, 씨티카드 고객(씨티BC, 기업, 체크, 체크+신용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신세계닷컴, 위메프에서 대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마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www.citicard.co.kr) 또는 고객센터 (1566-1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