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불스원

불스원(대표 이창훈)은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자동차 에어컨 통풍구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는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인텐스 블루, 마일드 브론즈, 이그조틱 모히또 등 3가지 향으로 새롭게 출시된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은 500년 향수의 낙원 프랑스 그라스의 전통이 느껴지는 깊이 있고 매력적인 향취를 선사한다.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향이 은은하고, 세계적인 향료회사의 우수한 조향 기술로 프리미엄한 향을 탄생시켰다. 전면 향기 조절 장치로 향의 세기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자동차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성공한 남성의 품격을 상징하는 기품있고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과 수공예를 한 듯한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로 기타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들 보다 한층 더 고급스럽다.

불스원 관계자는 “향수의 낙원 프랑스 그라스의 전통을 이어 받은 프리미엄 차량용 향수인 “그라스”를 이제는 간편하게 통풍구 클립형으로 접하실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연말연시 선물 시즌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감각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은 매력적이고 시원한 향취인 인텐스 블루(Intense Blue), 향긋하고 부드러운 향취인 마일드 브론즈(Mild Bronze), 싱그럽고 감미로운 향취인 이그조틱 모히또(Exotic Mojito) 등 총 3종으로 각 8,900원(4.0ml)이다. 홈플러스와 불스원 온라인쇼핑몰(www.bullsone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