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 묵동 아이센스 PC방 먹골역점. 이 곳은 새벽 1시가 넘어가는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장내 70대 전 석이 만석 행진을 기록할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C방 창업을 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센스 PC방 먹골역점 점주 김모(34, 남)씨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는다.

다니던 직장에서 사표를 쓰고 나와 프랜차이즈창업을 처음 알아볼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할 지 몰라 막막했다는 김 씨. 김 씨는 지인의 창업추천 조언에 따라 쉬운 창업, 성공창업아이템을 두루 알아보기 시작했고, 그 결과 아이센스 PC방 창업을 알게 되었다.

 김 씨는 PC방 창업 초기, 아이센스 PC방 사업설명회에 참석해 여러 조언을 들었다. 이후 아이센스 PC방 창업지원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지금의 먹골역점을 오픈할 수 있었다.

김 씨의 아이센스 PC방 먹골역점은 연매출 3억에, 수익율 38%에 달한다. 더불어, 먹골역점 PC방 창업 성공으로 자신감이 생긴 김 씨는 PC 60대 규모를 갖춘 정릉점을 확장 오픈해서 2호점인 정릉점도 이미 연일 만석 행진이다.

김 씨는 "PC와 블루오션 책상 등을 갖추어 놓으면 크게 신경 쓸 일이 없고 인건비 및 유지비도 적게 들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이루어내는데 매우 뛰어난 창업아이템이라 생각한다."면서 "특히 아이센스 PC방만의 차별화된 PC방 창업 노하우를 전수받은 덕분에 성공을 거둘 수 있었고 현재 3호점 오픈을 준비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 침체, 고용 불안정 등으로 창업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PC방 창업이 쉬운창업, 성공창업아이템이란 타이틀을 획득하며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센스 PC방의 차별화된 창업 노하우로 인해 성공을 거두는 가맹점주들이 속속 늘고 있다.

아이센스 PC방은 고수익 창출이 가능한 입지 선정을 통해 가맹점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PC방 창업 후 24개월 내에 투자 원금을 회수하지 못 할 경우 100% 반환을 보장한다. 이는 가맹점주들이 믿고 창업할 수 있는 발판인 셈이다.

특히 아이센스 PC방은 12월 오픈 예비 점주들에게 자체 개발로 탄생한 블루오션 데스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아이센스는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PC방 프랜차이즈 창업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있을 뿐 아니라 매월 이벤트를 통해 PC방 창업 관련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 PC방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isenspc.co.kr)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