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핀코코스메틱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꾸준히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문화행사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핀코코스메틱은 '작업의 정석' (대학로 연극, 강남 뮤지컬)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자사 홈페이지, 오픈마켓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해당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문화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연인들의 지지 속 인기몰이 중인 ‘작업의 정석’은 230만 관객을 동원한 손예진, 송일국 주연의 영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두 남녀의 밀당을 재치 있게 풀어낸 작품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채택되어 꾸준히 흥행몰이 중이다.

핀코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핀코코스메틱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핀코코스메틱은 높은 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가 가기 전에 고급스러움을 살린 럭셔리 뷰티 브랜드 핀코코스메틱 선물세트로 가족, 지인에게 정성 가득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자.

문의 070-4712-1677 / 홈페이지 : www.fincocosme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