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얼마 남지 않은 이 맘때 동창회, 송년회 등등 잦은 모임으로 인해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거칠어진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생기게 되고 오랜 시간 동안 방치할 경우 여드름으로 나타나거나 심할 경우 주름 등이 생겨 피부 노화를 촉진 시킨다.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와 연일 이어지는 연말모임으로 인한 과음과 피로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이때 효과적인 관리를 위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명동에 위치한 뷰티클래식피부과 전문의 송무현 원장은 “겨울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우선 직접 피부과를 방문하여 피부 민감도, 타입, 피부 상태, 필요 시술 등 자신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전문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관리 프로그램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뷰티클래식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와 매드라이트레이저, CO2레이저, HIPL, 뉴BBL, 쥴 컨투어 등 다양한 레이저 장비를 갖추고 있어 복잡하고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맞춤형 치료가 가능하다.

기미, 잡티, 검버섯 등 색소성 질환과 안면홍조, 모세혈관 확장증 등의 혈관성질환으로 인해서 고민이라면 넓은 파장대의 빛을 이용하여 피부노화 증상까지 개선해주는 뉴BBL로 열손상 없이 피부를 보호하면서 진료가 가능하며, 표피모반, 사마귀, 주근깨, 피부종양 등 다양한 피부질환에 적합한 CO2레이저, 피부재생, 여드름흉터, 비립종, 한관종 등 세밀하고 균일하게 피부를 깍아내어 피부 리프팅과 피부질환에 효과적인 컨투어TRL 레이저,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며 고출력 에너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전달하여 기존의 레이저보다 높은 에너지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전달 가능한 메드라이트 레이저, 시술 부작용과 통증이 낮으면서 색소와 피부노화, 모공 등 다양한 시술이 가능한 HIPL 레이저 등등 다양한 피부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뷰티클래식피부과에서는 색소침착, 모공, 탄력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과 장비를 갖춘 명동 뷰티클래식피부과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그 동안 소홀했던 치료나 피부 관리를 받을 시 폭 넓은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