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대박 할인 행사의 끝은 어디일까? 보드복 전문 브랜드 STL도 ‘대박’ 할인행진에 동참한다. 이번 STL의 균일가전에서는 650종의 보드복 자켓, 팬츠 등 STL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80%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 4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균일가전을 진행하는 STL은 대표적인 스노우보드복 전문 브랜드로 많은 스키어, 보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STL의 보드복과 스키복 라인은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방수력과 발수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보드복과 스키복 패션 연출도 가능하다. 이처럼 STL의 보드복은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음으로서 스노우웨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TL의 파격적인 할인 행사에 네티즌의 반응 역시 뜨겁다. 네티즌들은 “STL 보드복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못지 않은 할인율에 깜놀!”, “STL 보드복이 49,800이라니!” “STL 균일가전,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STL 보드복, 믿고 사는 STL 스키복 가격까지 착하다”, “STL 보드복, 김영광이 입었던 그 보드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TL관계자는 “1년 간 보드, 스키 시즌을 기다려 온 윈터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대형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뛰어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는 에스티엘의 제품을 어느 곳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TL의 균일가 할인은 STL의 공식 홈페이지(www.stlsnow.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보드복 전문 브랜드 STL은 다가오는 윈터스포츠 시즌을 맞아 모델 김영광, 여혜원을 모델로 발탁,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보드복과 스키복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 아울러 스노우보드복 자켓 및 보드복 팬츠는 물론 고글, 장갑 등의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 절찬 판매 중이다. 올 겨울 스타일리시하게 윈터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갖춘 STL의 다양한 보드복으로 자신만의 스키장 패션을 구상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보드복, 스키복, 액세서리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수원매장, 안산매장, 인천매장, 구로마리오아울렛, 남양주매장, 분당매장, 대전매장, 대구매장, 여주375아울렛매장, 전주매장, 신세계백화점죽전점, 신세계백화점천안점, 신세계백화점센텀점, 현대백화점대구점, 신세계백화점인천점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에스티엘의 다양한 신상 보드복, 스키복과 이월보드복 할인 등 다양한 보드복이월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