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금융권의 예,적금 이자는 1%대에 머물러 투자자들의 눈을 벗어난 지 오래고 투자금융회사나 증권회사의 안전 투자상품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전 투자상품은 의외의 곳에서도 발견된다. 예금자보호대상이면서 금리도 우수한 저축은행의 예금,적금이 흙에 묻힌 보석처럼 간혹 빛난다.

대신저축은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상품 중 단비와 같이 투자자들의 금리 갈증을 식혀 줄 모바일 적금을 소개한다.

<상 품 소 개>

상 품 구 조 :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뱅크에 가입하고 모바일을 통해 정기적금 상품을 가입하고 급여이체나 카드결제계좌를 보통예금으로 만들어 연결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상 품 명 : 모바일 정기적금

납입기간:  12~36개월까지 6개월 단위 5종류.

납입금액 : 최소 1만원 이상 최고한도는 없음.

최고금리 : 연4.2% (36개월), 연 4.0% (12~30개월)

기본금리 : 연3.7% (36개월), 연 3.5% (12~30개월)

우 대 금 리 : 최고 연 0.5%

* 우대금리는 만기해지 고객에 한해서 지급하며 다음 조건 중 1가지 이상을 충족한 고객에게 지급한다.

< 우 대 조 건 >

1.급여이체통장을 대신저축은행 보통예금 통장으로 개설하여 50만원이상을 3개월 이상 이체한 경우

2. 신용카드,보험료,통신비,가스요금 등의 자동이체 결제계좌를 대신저축은행 통장으로 계좌 지정 후 자동이체납부내역이 발생한 경우

가입기한 : 2015년 12월 31일까지

예금자보호대상 예금 :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상호저축은행에 있는 모든 예금자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한 나머지 금액은 보호를 받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