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중·고등학교의 겨울방학이 시작된다. 학업에 억눌려 숨도 제대로 못쉬던 자녀들을 위해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가정들이 늘고 있다. 온 가족이 떠나는 여행일수록 좀 더 편안하고 여러 사람에게 검증 받은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국내 리조트 업계 1위 대명리조트라면 편안한 가족 여행을 보장 받을 수 있을 것이다.

2015년 연말 시즌을 겨낭한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이 출시되었다. 강원도 홍천소재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전국12곳의 직영시설을 운영 중인 대명리조트는 패밀리(원룸) 형(4인 기준)”과 “스위트(투룸) 형(5인 기준)” 두 가지 타입의 2015년형 리조트회원권을 특화된 혜택으로 분양 중에 있다.

대명리조트회원권을 분양 받은 리조트회원은 가입과 동시에 바로 리조트시설을 회원대우로 이용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직영리조트(설악,양평,비발디파크,단양,경주,양양쏠비치,제주,변산,여수,일산) 및 체인객실예약을 연간 30박씩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계약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며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공유제(공동소유제) 리조트회원권과, 입회기간 만료 후 리조트회원권 분양대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리조트회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대명리조트에서 신규사업으로 진행하는 곳은 강원도 삼척시 와우산 일원소재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이 내년(2016년7월)에 그랜드오픈 예정이며, 경남 남해군 미조면 송정리 일원에 대명리조트 남해투자협약 체결하였고, 전남 진도군 의신면에 대명리조트 진도 유치투자협약을 체결 하였고, 경북 청송군 주왕산관광단지에도 유치 투자협약을 체결 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충청남도 보령시 오천면 원산도리 에는 대규모의 대명타운을 계획하고 있는 것이 눈여겨 볼만하다.

기명(화상등재) 리조트회원의 경우 객실료(숙박료) 50%, 승마클럽할인, 스키 무료, 오션월드(워터파크), 아쿠아 월드(물놀이시설)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 골프장(대중골프장) 50%할인 등 대명리조트회원권 만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콘도회원권의 최초 분양계약금은 패밀리 형은 300만원 ,스위트 형은 500만원이며 계약금 입금 과 동시에 바로 콘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콘도회원이 1개월 내에 잔금을 납부하면 일시불 납입 할인율이 적용된다.

대명리조트회원권을 가입한 회원에게는 전국12곳에 위치한 리조트 시설 및 향후 계획된 리조트시설까지 회원대우로 대접받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분양권과 관련하여 회원권상담부터 예약관리 서비스제도를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1:1전담관리 시스템이 확고히 자리 잡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이성운 부장은 대명리조트 회원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님께 전문적인 대명리조트분양계약 안내상담과 함께 정확하고 친절하게 상품가입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번 대명리조트 회원권분양 특별모집에 대한 2015년 분양안내책자(카달로그)를 무료로 배송해준다고 한다. 02-2222-8972 010-5368-3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