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호텔 분양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강원도 라마다호텔에서 국내 최초로 임대 수익형 호텔 재테크 상품 출시를 기념해서 상담 시 숙박 상품권과 재테크 저자 1:1 상담 및 세무.법률 무료 자문 서비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 라마다호텔은 단순히 숙박만을 위한 호텔이 아닌 ‘세계최다보유호텔 그룹 윈텀’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조트형 호텔로서 라마다 호텔 계열에서도 ‘라마다호텔앤리조트’는 상위 브랜드에 속한다. 이에 걸맞게 강원도 라마다호텔앤리조트는 테디베어 박물관 및 고급스파, 실내 외 수영장, 바베큐장,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는 최고급 가족 휴양 리조트이다.

강원도 라마다호텔앤리조트 인근에는 하이원리조트, 오투리조트, 카지노, 골프장, 탄광박물관, 365세이프타운(국내 최대 안전체험 테마파크) 등의 관광 인프라가 구축 되어 있으며, 인근의 365세이프타운은 태백시내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한 체험 교육 센터로서 학생들의 수학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중으로 라마다 호텔의 운영에 상당한 플러스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들의 관심은 지금까지는 없었던, 신개념 임대 수익형 호텔 분양인 강원도 라마다호텔&리조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수익형 호텔분양의 단점으로 늘 지적되었던 장기 보유시 노후화, 감가상각에 따른 재산 가치 하락 및 향후 정부정책에 의한 취.등록세 등 보유세 강화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투자금과 월 수익금이 신탁사의 수익증서 발행을 통해 안전하게 보장하고 있어서 수익성, 환급성, 안정성인 투자의 3요소를 모두 만족하고 있다. 휴양, 레저에서 재테크까지 동시에 만끽할 수 있어 최고의 자산 전문가들이 극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67-0001) 또는 홈페이지(www.ramadahotelresor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