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에 바뀌는 토익 유형 변경 소식으로 불안해하는 학생들이 많은 가운데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에서 신토익 대비 토익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신토익 대비 토익교재를 제공하는 ‘신토익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 신토익 패키지는 토익 유형 변경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토익교재로, ‘신토익 완벽분석 강좌’, ‘신토익 실전 모의고사’, ‘신토익 완벽분석 자료집’ 등 총 3개의 토익문제집이 세트로 구성됐다.

아울러 영단기는 지난 11월 30일 영단기 강남학원에서 개최된 신토익 설명회가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16년 5월부터 변경되는 신(新)토익에 대한 응시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생중계 되는 등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하며 큰 화제가 됐다.

신토익 전 토익 목표 달성을 위한 수험생들에게는 영단기의 토익인강 0원 환급반이 인기다. 토익인강 1위 영단기에서 토익, 토스, 오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됐으며 단기고득점 강사진, 1:1약점보완 서비스 등 영단기만의 철저한 성적향상시스템이 특징이다. 친구 추천 시 토익시험 응시료를 지원하는 친구추천이벤트도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영단기 신토익 패키지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단기는 <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 교육-외국어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상부한 토익인강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토익 유형 변경 대비한 영단기의 발빠른 신토익 전략과 영단기 강남학원(강남역 10번출구 도보 1분거리)의 겨울방학 토익 공부 방법이 큰 화제를 낳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