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수능 수험생들에게 양질의 모의고사 문제는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든든한 지원군이나 다름없다.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 입시업체들 사이에서 고퀄리티의 모의고사 학습지를 매월 발행하는 교육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2017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프리미엄학습지 ‘월간 대치동’을 소개하고 국어와 수학 학습법을 제공하고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월간 대치동’은 대치동 1타 강사와 수능 출제 경험을 가진 영역별 전문가가 직접 제작하는 모의고사 교재로, 최신 입시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발행된다. 현재 월간 김봉소(국어), 월간 정상모(수학)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월간 김봉소(국어)는 2016수능에서 총 7개의 비문학 지문 중 무려 5개의 지문을 적중시키며 높은 적중률로 큰 화제를 낳았다.

스카이에듀의 ‘월간 대치동’ 설명회는 전국의 수험생들을 만나기 위해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부산 설명회는 12월 12일(토) 오후 2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14호에서 개최되고, 서울 설명회는 12월 16일(수) 오후 2시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월간 대치동 설명회 소식을 들은 수험생들은 “이번 수능에서 5개 지문 적중했다니 대박”, “2016수능 국어 어려웠는데, 월간대치동으로 공부한 수험생 부럽다”, “김봉소 선생님이랑 정상모 선생님 보고싶었는데, 월간대치동 설명회 신청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카이에듀의 월간대치동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