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송년회, 망년회, 회식, 동창회 등의 각종 연말모임뿐만 아니라, 2015년 한해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아 자연스레 맛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천편일률적인 메뉴들이 식상해 이색적인 분위기와 특별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강남역 일대의 맛집은 말 할 것 없이 수많은 인파와 트렌드세터들로 인하여 항상 북적북적 붐빈다.

그 중 단연 눈에 띄는 맛집이 있는데 바로 강남맛집 “메종에스코피에” 이다. 이미 오픈 전부터 주변에서 관심을 끌기 시작한 메종에스코피에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메뉴와 층별로 다른 분위기와 메뉴로 내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가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연인들의 데이트공간, 송년회, 망년회 등 단체회식장소로 손색이 없는 빈티지 하면서고 고급스런 내부, 인, 아웃인테리어로 어디 하나 허투루 하지 않고 꼼꼼하게 신경을 쓴 것이 입소문을 타고 추천이 이뤄지고 있다. 강남맛집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메종에스코피에 1층은 그동안 흔하게 보지 못했던 유러피언 스타일의 요리들과, 파스타, 그에 어울릴만한 최고급 와인들을 갖추고 있어 망년회, 송년회, 연말모임과 크리스마스파티장소로 급부상 하고 있는 강남맛집이다.

2층 연어랑 문어랑 살몬바는 ECA 김제헌 쉐프의 손길을 거친 연어와 문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겨울철에 어울리는 신선한 연어사시미와, 부드러운 프렌치식 연어고로케포자스키, 문어가라아게, 수제문어어묵나베 등 다양한 연어와 문어 요리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 시킬 수 있다. 1,2층 전부 오픈 주방이기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3층은 고품격 프랑스 요리와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시설을 모토로 한 다이닝레스토랑, 시그니처이다. 전석 예약제로 고객의 기호에 맞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특별한 날을 이곳에서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건 어떨까?

유명 쉐프의 정성이 담긴 음식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강남맛집, 핫 플레이스. “메종에스코피에”에서 송년회, 망년회, 연말모임 예약하고 특별한 2015년 한해를 마무리 해보자.

메종에스코피에 예약문의는 전화(02-516-1177) 또는 홈페이지(http://maisonescoffier.com)으로 방문하면 손쉽게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