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들의 평택 사랑은 부동산 비수기인 11월에도 변함없이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의 고덕산업단지와 LG전자의 진위2산업단지를 비롯해 브레인시티 산업단지, KDB Utoplex산업단지, 청북물류단지, 송탄산업단지, 평택산업단지, 현곡산업단지,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 포승국가산업단지 등에 글로벌 기업들의 끊임없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평택으로 기업들이 몰려드는 이유는 한중 FTA로 급증할 중국과의 무역량이 늘어나는 평택항이 있어 서울 및 수도권과 중부권의 거점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경부고속도로 안상IC만중방면,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 평택항IC개통 예정,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평택~안성~삼척 간 고속도로 시발점, 국도 1번, 34번, 38번, 39번, 45번, 82번은 물론 평택~포승 간 산업철도고속도로는 경부선 연결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 개통, 송산~홍성 간 서해선 복선철도가 신설된다.

대한민국 생산과 소비의 중심 수도권과 중부권의 랜드브릿지로 평택은 거듭나고 있으며 그 가운데 평택스마트빌포레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평택스마트빌포레의 특장점은 120㎡ 규모의 휘트니스센터와 오피스텔 입주자를 위한 업무용 회의실, 각종 주방시설이 갖춰진 입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게스트 룸, 각 층별 자전거 전용 주차장, 무인택배함, 무인관리 주차 시스템, 브랜드 빌트인으로 완성된 고품격 인테리어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것이다.

수익형 부동산 전문가로 잘 알려진 ㈜광영의 김광오 대표는 지역별, 상품별 투자 포인트 3가지만 명심하면 가장 효율적이며 안전한 투자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첫째, 총 분양가격은 1억 원 내외로 저렴한 곳이어야 한다. 둘째, 향후 개발 가치가 많고 적정한 임대수요가 있는 곳이어야 하며 셋째, 도시주택보증공사 등의 분양보증으로 안전성이 확보된 곳에 투자해야 한다.

평택스마트빌포레는 분양가격이 3.3㎡ 당 400만 원대로 인근에 있는 부동산과 비교할 때 저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6층까지 총 439 세대 대단지와 1층 근린상가 등 산업단지 내 랜드마크로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스마트빌포레는 서해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과 전호실이 산업단지 엔지니어 및 바이어들이 가장선호 하는 계약면적 59 ~ 87㎡의 소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분양가 또한 3.3㎡당 400만원대로 낮게 책정돼 실투자금기준 1채당 3천만원정도로 부담이 적어 임대수익용으로 적합하다는 평이다.

평택스마트빌포레 분양홍보관은 2호선 강남역 8번 출구, 3호선 교대역 부근에 있으며 홍보관 관람 및 자세한 분양상담은 문의 1833-525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