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브랜드 오벨이 고객감사의 뜻으로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벨 제품 elips-C+를 35%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창립 이래 최초 ‘가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 점이 눈길을 끈다. elips-C+(이립스씨 플러스)는 elips로 최초 출시된 elips시리즈의 가장 최신 제품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맛표현을 이어가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벨의 스테디셀러 전자담배 이다.

elips(이립스)는 출시 당시 독특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주목 받았으며, 이후 오벨만의 ‘체인저블 시스템’을 탑재하여 elips-C로 출시되었고 이후 5핀 케이블 탑재를 추가하여 elips-C+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elips-C+는 독창적인 오벨 전자담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제품 중 하나로, 이번 할인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오벨 대표 제품을 만나보게 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벨은 국내생산 향료부터 미국향료, 유럽 향료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향료와 독창적인 전자담배 제품 디자인과 제품력을 갖춘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전자담배 세일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오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