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겨울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및 해외여행 할인, 국내 전 가맹점 무이자할부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용평리조트, 오크밸리,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등 전국 주요 스키장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리프트권, 장비렌탈, 스키강습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사은품(핸드크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차량정비를 계획 중인 고객은 NH농협카드 고객레터지 및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할인쿠폰을 스피드메이트에 제시하면 엔진오일 2만원 할인, 부동액 1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에서 해외여행 이용 시 3%~5% 할인,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권 최대 11% 할인, 호텔스닷컴 NH농협 마스터카드로 예약 시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해외직구 고객이 아이포터에서 NH농협카드로 배송비 결제 시 12월 말까지 10달러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국내 전 가맹점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및 채움스케치(www.cheumsket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