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을 따라 펼쳐진 천혜의 경관 속에서 역사와 문화의 숨결이 가득한 고장 문경에서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 ‘스와니코코’에서 27일 브랜드숍을 오픈했다. 특히 문경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경새재 등 문화유적을 찾는 사람들이 붐빌 정도로 관광객들이 많아 전국각지의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2005년 설립된 주식회사 스와니코코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연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선도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에 따라 ‘천연 식물성 원료 사용,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은 반대’라는 철학을 간직한 스와니코코는 1년8개월간 천연화장품 1위(랭키닷컴 기준)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스와니코코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D로 피부를 촬영할 수 있는 피부진단기를 보유하여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에 맞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객들마다 피부는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이러한 피부진단기를 통해 제품 선택의 정확도를 높여주고 있다.

스와니코코 문경 점촌점은 문경의 시내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관광인구가 많아 다양한 성향의 고객들이 골고루 내방할 것으로 비춰진다. 오픈 첫 주말인 오는 28일부터 매장을 방문만 해도 천연향수를 증정하고, 피부진단 측정에 따른 추천제품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하는 등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에는 저렴하고 유명한 제품보다는 안전하고 믿을만한 제품을 선호하는 흐름세로 바뀌어가고 있다. 모든 브랜드가 그렇듯 고객은 브랜드의 자산이자, 브랜드를 움직이는 원동력이다. 스와니코코 오프라인사업부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 등의 오픈 행사보다는 제품의 성분과 품질, 그리고 고객서비스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여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스와니코코 문경 점촌점은 246-12에 위치한다(KB국민은행 맞은편) 문의 054-553-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