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이 방송 중 미스트를 사용하면서 일명 박봄 미스트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천연 화장품 브랜드 황후연 쇼핑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 연말 고객 사은이벤트 기념으로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한달간, 판매되는 제품을 최대 74%까지 할인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안 미스트로 잘 알려진 황후연 천연 미스트 일명 박봄 미스트는 전제품 구매시 모든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기존 판매가 78,000원인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2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빠른 시간에 리프팅 효과를 불러 일으켜 셀럽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시크릿 다이아몬드 리프팅팩 구매시에는 멀티오일100ml, EGF 수분크림, 황후연 미센스, 시크릿패치 미니 이 모두를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황후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 역시 최소 10%에서 최대 7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황후연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3%를 적립해 준다고 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배송 혜택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

황후연 관계자는 “그 동안의 황후연 제품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만나뵙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황후연이 되겠다고”고 말했다

황후연 쇼핑몰의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74% 할인 이벤트는 11월 25일을 시작일로 12월 24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황후연 공식 쇼핑몰((http://hwangwhooye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