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학원’이 2017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재수생 조기선발반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조기선발반은 2016학년도 수능이 끝난 뒤 재수 준비를 서두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강남, 송파, 신촌, 인천 스카이에듀학원에서 오는 12월 7일 개강한다. ‘8가지 특별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재수생들이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이번 조기선발반을 기획했다는 게 스카이에듀 측 설명이다.

스카이에듀 조기선발반은 더블 담임제를 실시해 학생 계획과 진학지도는 물론 자율학습 및 생활지도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 또 1대1 학습∙성적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재수생들이 최상의 실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한다. 재수 생활 동안 생기는 불안감은 명문대 멘토, 심리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없앨 수 있도록 심리 안정 프로그램도 운영 할 방침이다.   

또 정시뿐 아니라 수시 공략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비교과 활동 발굴 등 입시에 필요한 모든 전략도 1대1 맞춤으로 제공한다. 조기선발반 수강생에게는 수업 예∙복습을 위해 스카이에듀 스타강사의 국∙수∙영 인터넷강의를 무료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맞는 인강 추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스카이에듀학원에서 수강했던 수강생들은 “수학 5등급으로 재수 생활을 시작했는데, 스카이에듀 학원 커리큘럼을 철저하게 따라 갔더니 실제 수능에서는 국∙영∙수∙물리1 만점의 점수를 얻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무계획적으로 공부 했는데, 스카이에듀학원에서 재수하며 데일리 리포트, 자기분석서 등을 작성하며 계획적인 학습 관리를 할 수 있었다”며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에 자신의 학습∙생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스카이에듀는 재수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상담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시, 입시 전문 선생님과의 ‘1대1 재수 성공 컨설팅’을 0원에 제공한다. 또 재수 성공을 위한 스카이에듀 ‘재수 성공 가이드팩’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에듀학원 조기선발반과 무료 상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academy.skyed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스카이에듀학원 정용관 총원장은 “하루라도 빨리 2017학년도 수능을 대비하고자 하는 재수생들을 위해 스카이에듀 조기선발반을 기획했다”며 ”스카이에듀 조기선발반은 더블 담임제, 1대1 학습∙성적 관리 시스템 등 재수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니 조기마감에 유의해 모집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에듀학원은 재원생 97.4% 성적상승(재원생 1,398명 중 14수능-15수능 성적 비교가 가능한 728명 표본(2015학년도 수능 가채점 결과 기준)으로 증명된 재수 성공 시스템으로 ‘품질경영 대상’(서울경제 2015 중소기업품질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또 2016학년도 재수선행반과 정규반이 2년 째 연속 마감되고 등록생이 4배 이상 증가(2014-15 동기간 스카이에듀학원 반수 등록생 비교 기준) 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아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 학원은 재수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재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재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법을 배울 수 있는 ‘2016 윈터스쿨 겨울캠프’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