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취업 시장에서 토익스피킹ㆍ오픽과 같은 스피킹 점수가 필수 스펙으로 각광받고 있다. 토스·오픽은 토익보다 성적이 빨리 나오는 만큼 급하게 어학점수가 필요한 많은 취준생들이 선호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월 16일 2차 개강을 앞둔 해커스어학원 ‘토스ㆍ오픽 10일 완성반’이 인기다. 11월 수강생에게는 프리미엄 혜택으로 ‘토익ㆍ토스ㆍ오픽 필수표현 900’을 무료로 제공한다.

‘토스·오픽 10일 완성반’은 ‘대한민국 토익스피킹 1위 선생님’ 세이 임과 해커스 오픽 1위 클라라 등 해커스 토스·오픽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다. 과목별/레벨별 전문 강사의 1:1 첨삭/발음교정/스터디 진행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지난 5월 3일부터 Part 3과 Part 5에 새롭게 추가된 토익스피킹 신유형을 전 강의에 반영한 점이 눈에 띈다. 강사가 직접 제작한 부교재/핸드아웃은 토익스피킹 신유형에 대한 전략과 유형, 예문을 제공해 충분한 연습이 가능하다. 부교재에는 ▲파트별 빈출 지문 ▲템플릿 ▲핵심문법 및 표현 ▲예문과 실전문제 등이 수록되어 있다.

YES24 토익스피킹 베스트셀러(2015년 2월~2015년 5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스피킹 Level 7, 8’과 YES24 오픽 베스트셀러(2015년 2월~2015년 6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OPIc Start(Intermediate 공략)’ 등 베스트셀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는 점도 해커스 토스ㆍ오픽 강의의 강점이다. 해당 교재는 신유형을 대비할 수 있는 전략과 풍부한 예시를 제시해 기존 유형부터 신유형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외에도 강사가 직접 참여하고 전용 학습자료와 1인 스피킹 전용 셀을 제공하는 ‘1:1 밀착관리 스터디 시스템’으로 개별적인 추가 학습을 지원한다.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스마트 음성첨삭 시스템을 통해 암기로는 해결할 수 없는 발음/억양/강세까지 확실하게 잡아준다.

한편, 2015년 7월~11월 토익 수강생을 대상으로 11월 토스ㆍ오픽 강의 수강료를 10% 지원해주는 ‘토토가 이벤트’도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www.Hackers.ac) 회원에게는 오픽시험 응시료의 10%를 지원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