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온이 낮아지면서 사람들의 활동량이 줄고 있다. 특히 이러한 시기에는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서 바이러스에 취약해진다. 이 시기의 대표적인 바이러스성 질환으로는 독감, 폐렴 등이 있는데, 이러한 바이러스를 제거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 NASA의 공기 정화 기술을 사용하는 알파인 공기청정기 또한 다양한 종류의 바이러스를 잡아주며 개인위생에 기여하고 있다.

-바이러스 및 유해물질을 잡아주는 NASA 개발 공기정화기술 액티브퓨어(ActivePure)
미국 NASA에서 개발한 공기정화기술인 액티브퓨어(ActivePure) 기술은 밀폐된 우주선에서 공기질 개선과 세균, 바이러스 등의 유해 물질 제거를 위해 개발된 기술이다. 액티브퓨어(ActivePure) 기술로 만들어진 알파인 공기청정기는 시장에 널리 알려진 필터를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필터를 사용하지 않으며 특수 제작된 RCI셀을 통해 발생하는 특수 정화이온을 이용하여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자연 정화방식의 공기청정기다.

특히 알파인 코리아의 공기청정기 메인 모델인 리빙에어는 액티브퓨어 기술을 이용하여 생성되는 정화이온으로 각종 바이러스 및 미세먼지, 황사, VOCs등 유해물질 제거에 탁월하다. 또한, RCI셀이라는 교체부품의 수명이 2~3년으로 매우 길어, 유지관리가 쉬운 장점이 있다.

NASA에서 개발한 ActivePure 기술을 사용하는 알파인코리아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가정용 공기청정기에는 리빙에어 뿐만 아니라 작은 평수에서도 사용 가능한 미니리빙에어, 오토메이트3 등 여러 제품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alpinekorea.co.kr )와 고객센터 (02-556-9600)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GGG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