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피부진단 프로그램을 통한 1:1 맞춤 피부관리로 프리미엄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청담동에스테틱 더썸테라피가, 건조한 겨울철을 앞두고 ‘바이오셀룰로오스 베딕마스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달력을 두 장만 남겨놓은 겨울철 초입, 송년회 등 각종 연말모임이 잦은 시즌이 다가오면서 예신을 비롯해 많은 여성들이 피부관리에 부쩍 신경을 쓸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 히터 및 난방기 사용으로 실,내외 온도차가 커짐에 따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되기 쉽다. 또한 장시간 야외활동을 할 경우 피부에 각질이 일어나거나 얼굴 당김이 발생해 종종 고생하기도 한다.

특히, 건조함이 심한 사람들은 출근 전 바르는 화장품 만으론 겨울철 피부 관리에 역부족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겨울철만 되면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 제품을 찾는 이가 많아지는데, 그 중 ‘바이오셀룰로오스 베딕마스크’가 인기다.

청담동에스테틱 더썸테라피 한경숙 원장은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식물의 세포벽이나 줄기 등을 구성하는 섬유소와 동일한 구조를 지닌 미생물의 배양을 통해 얻어낸 균으로 만들어낸 순수한 셀롤로오스”라며 “활성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기 때문에 미백 및 피부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호흡을 막지 않으면서 지속적인 쿨링감과 수분공급으로 건조했던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베딕마스크는 제2의 피부라고 불릴 만큼 사용 후 만족도가 높다. 청담동에스테틱을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예신들 뿐 아니라 젊은층에서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끌고 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베딕마스크팩의 효과가 뛰어난 것은 구성성분이 천연과일 추출물을 발효해 만든 미생물 소재의 배양을 통해 얻어냈기 때문이다. 이 미생물 소재는 식물의 세포벽을 구성하는 섬유소와 동일한 구조를 지닌다.

때문에 피부친화력이 뛰어나 피부진정, 미백, 주름, 보습, 탄력 등에 뛰어난 기능을 발휘한다. 식약청으로부터도 미백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청담동피부관리실 더썸테라피 한경숙 원장은 “집에서 간단히 붙이기만 하면 겨울철 피부관리의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수 있는 바이오셀룰로오스 베딕마스크팩은 누구나 쉽게 집에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최고의 홈케어 제품”이라며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리하고 필름을 제거한 뒤 얼굴 전체에 밀착시키면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청담동피부관리실 더썸테라피는 고객님들의 1일 1팩 실천을 위한 ‘바이오셀룰로오스 베딕마스크팩'으로 겨울철 피부관리를 추천하고 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베딕마스크 효과를 원하는 고객님은 청담동에스테틱 더썸테라피를 방문해 피부상담과 테스트 후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 문의 02)599-2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