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Air (www.flyvair.com)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11월 4일부터 11월 18일까지 V Air 타이베이 원정대를 모집한다. 여행 서비스 1위 ‘위시빈(wishbeen)’, 페이스북 최대 여행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 여행자의 모든 엑티비티 최저가 예약서비스 ‘데얼(THERE)’ 과 함께 진행하는 브이에어 (V Air) 타이페이 원정대는 각각의 채널들의 개성을 살려 daily 일정 및 컨셉이 달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행 첫째 날은 자유여행에 가장 필요한 교통인 택시와 벤투어로 예류&스펀폭포&진과스&지우펀까지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 되고, 둘째 날은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촬영지로 유명한 단수이 주변도 관광 및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카페와 샵이 즐비한 VVG에서 아기자기한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셋째 날은 핑시선의 원데이 패스를 이용해 허우통 고양이 마을 및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의 배경인 기찻길에서의 감성도 느낄 수 있다.

여행 마지막 날은 타이페이의 시내 투어를 하며 101전망대 및 서문정 사거리도 둘러 볼 수 있다. 여행일정이 알차고 자유여행의 컨셉이 다양하게 짜여 있어 20-30대 젊은 응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원정대 발표일은 19일에 진행되며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4박 5일 동안 타이베이를 방문하게 된다.

브이에어 (V Air)는 2013년 11월에 설립된 대만 베이스의 저비용 항공사로, 저렴하고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V-Air는 전 좌석이 모두 이코노미석으로 이루어진 에어버스 A320 과 A321 편을 운항 하고 있으며 부산-타이페이 구간에 월, 수, 금, 일 주 4회 운항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