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6일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 론칭 파티
- 영국 판매 1위 철분제 스파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오는 11월 6일 청담동 메이저클럽 '앤써(answer)' 에서 앱스워터 브랜드 론칭 파티가 개최된다. 금요일 클럽 론칭 파티를 개최하는 앱스워터 관계자는 ‘국내 3대 클럽 중 하나인 클럽 앤써의 콘셉트과 일맥상통 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준비 했으며, 론칭 파티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큰 만족감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클럽 앤써에서 열리는 론칭 파티는 일반적인 론칭 파티와는 다르게 ‘유니크(unique)’하고 ‘고급적인(Luxury)’, ‘열정적인(Passion)’ 의 테마로 이뤄질 예정이며, 앱스워터의 이온화된 미네랄워터는 무공해 청정수로 더욱 파티 분위기를 돋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마그네슘이 풍부한 해양암반수로 활동량이 많은 클럽에서 빠르게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청량감이 좋고 휴대성이 간편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앱스워터(ABS Water)는 ‘Absolute Water’의 준말로 내 몸에 가장 완벽한 물이라는 뜻이다. 무너진 미네랄 밸런스를 맞춰주는 ‘고농도 천연 미네랄워터’ 로서 동해 1,050m 천연 암반에서 수취한 해안암반염지하수이다.

해안암반염지하수란 해양 심층수가 오랜 세월 동안 수십 층의 암반을 층층이 투과하며 걸러진 암반해수와 일반적인 암반층에서 표층수가 여과되어 지하암반층에서 혼합된 물을 말한다. 앱스워터는 천연 암반 해수에 녹아 있는 미네랄 성분을 특허 기술로 분리하고 농축한 기능성 미네랄 워터이며 무공해 청정수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현재, 미네랄 성분 등이 물 속에 녹아있는 암반대수층 안의 심층수로서 수질의 안정성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앱스워터는 미 박스오피스 1위 '몬스터헌트' 협찬을 기념해 앱스워터 스페셜과 앱스워터 뷰티 2가지 종류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