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금강제화

금강제화가 오는 4일 오후 8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버팔로 다운 트랙수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버팔로 다운 트랙수트’는 마이크로포러스 다운 코팅(Microporous Down Coating, 미세다공성) 원단으로 제작돼 방수, 발수, 투습, 방한, UV차단 기능이 있을 뿐 아니라 신축성이 뛰어나 겨울철 일상 생활과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필 파워(Fill Power, 다운 복원력) 600이상의 다운 80%, 솜털 20%의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다운 상의는 양쪽 소매와 허리 부분에 폴리플리스 본딩 원단으로 절개 배색하고 허리 스트링을 넣어 슬림한 라인을 살릴 수 있도록 했다. 여성 팬츠의 경우 옆 라인의 배색 절개 포인트가 다리를 날씬하고 길어 보이게 한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된 ‘버팔로 다운 트랙 수트’는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블루, 라임으로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레드, 라임 등 8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버팔로 의류는 합리적인 가격, 디자인, 기능까지 3박자를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홈쇼핑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겨울에 앞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의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다양한 버팔로 상품을 출시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