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든싱어 캡쳐.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에는 민경훈편이 화제다. 민경훈이 해당 방송에서 눈시울을 붉히며 지난날을 회상했기 때문. 

민경훈이 눈시울을 붉힌건 솔로활동의 고뇌를 털어놓으면서 였다. 민경훈은 방송에서 "버즈 활동하면서 정말 좋았던 적이 많이 없었다. 그건 멤버들도 마찬가지였던 것 같다. 그래서 우리 팀이 해체됐던 것 같고 특정 틀 안에서 움직여야 했던 게 힘들었다"며 이어" 내면적으로 완성되는 즐거움은 아니었다. 솔로로 나오기 전에 그만둬야겠다는 생각이 컸다"고 말했다. 민경훈이 하고싶은 음악보다 해야하는 음악을 했던 그룹활동의 어려움을 토로한 것. 

그는 이어 "(활동을 잠시)  쉬고 있었는데 전 소속사의 권유로 다시 솔로 앨범을 내게 됐다. 그때 혼자 하는 게 처음이었는데 항상 내가 왼쪽을 보면...”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그렇게 (멤버들이) 있어야 되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혼자 남아있는 거다. 근데 그걸 제가 이겨내지 못했다. 우선 집 밖을 나가지 않았다. 그때 막 살도 많이 졌다”고 덧붙였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때 이를 지켜보던 전 버즈 멤버들도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민경훈은 모창능력자들과의 대결에서 40표를 받으며 3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