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6일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며 18일(일)까지 오픈점 단독 세일 및 구매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은 남성, 여성용 상품을 비롯해 키즈, 베이비 라인까지 전 상품 라인업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 유니클로 대구 지역 수퍼바이저 심상범(좌측),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정은주 점장(중앙)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대구지부 박용훈 사무처장(우측)이 ‘유니클로와 함께하는 착한가게 캠페인’ 신규 가입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신규 오픈 매장 단독 할인 행사를 통해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대표 상품인 남성 및 여성용 ‘후리스 풀짚 재킷’을 파격적인 특별가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50,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는 1일 선착순 300명에게 ‘유니클로 에코백’을 증정하며, 키즈, 베이비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1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팝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6일(금) 오픈하는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상세 정보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 내용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오픈 매장 정보

유니클로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율하동 1117번지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2층
전화번호: 053-607-2739
영업시간: 월~일 11:00-22:00 (※ 마트 휴관일에 맞춰 매월 2, 4번째 주 일요일 휴관)
상품군: Men / Women / Kids∙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