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림 속의 건강한 빵’을 추구하는 ‘브레댄코’(www.breadnco.kr)가 오는 10월 22일 오후 2시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브레댄코 본사 3층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웰빙베이커리인 브레댄코만의 특징인 특수상권의 강점과 다양한 상품 설명, 맞춤형 상담 시간과 직접 제품을 시식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브레댄코는 병원, 지하철역 등 특수상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창업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이 가운데 대표 매장 중 하나인 논현역점은 간편한 식사를 찾는 직장인들의 방문이 늘면서 평일 기준 200만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고 있다. 1억원대의 적은 투자비용으로 높은 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이 특수상권은 고객 확보에 용이하다는 것에서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 같은 상권의 특성과 브레댄코의 강점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22일 사업설명회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사업설명회는 약 1시간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브레댄코 측은 “이번 사업설명회는 많은 예비창업자분들과 소통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라고 말하며 “브레댄코 창업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브레댄코의 사업설명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선착순 마감이다.

- 창업설명회 상세 내용 -
일시 : 2015년 10월 22일 목요일 14:00
장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75-2 한승빌딩 브레댄코 본사 3층
      (지하철 7호선 내방역 7번 출구 30m)
참가신청 : 02-716-5600 (선착순 마감, 참가비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