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7일(목) 큐텍코리아가 인라이튼 레이저 뷰티세미나를 개최했다. 인라이튼 레이저는 문신제거, 난치성 색소질환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장비로, CU클린업피부과, 청담고운세상피부과, 김양제피부과, MJ피부과, 맑은피부과 등 대표적인 피부과전문의 피부과가 우선 도입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뷰티세미나는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인라이튼 레이저의 절반 가량을 보유하고 있는 CU클린업피부과 류정호, 송민규 원장의 강의로 진행됐다. CU클린업피부과는 피부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전국 네트워크 피부과다.

인라이튼 레이저는 미국 큐테라社의 피코세컨드와 나노세컨드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듀얼 파장의피코레이저로, 기존 레이저에 비해 100배 높은 에너지 효율로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색소병변에 정확히 조사되어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는 레이저다.

CU클린업피부과 류정호 원장은 “상담을 받는 여성들의 대부분이 피부톤과 피부결에 대해 고민을 얘기하는데 정확한 병변 구분과 제대로 된 치료가 중요하다”며 “자연스러운 노화에 의해 피부톤의 변화가 생기는데 이 과정에서 생기는 기미, 잡티 등을 인라이튼 레이저로 효과적인 치료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인라이튼 레이저는 피부상태에 따라 에너지 조절이 가능하여 통증이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주근깨나 잡티 등의 색소병변은 물론 재발되는 기미, 복합성 기미, 색소침착, 문신, 오타모반, 검버섯 등 고난이도 색소병변에 적용해도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CU클린업피부과 송민규 원장은 “인라이튼 레이저는 기존에는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기 힘들었던 문신제거, 난치성 색소질환을 치료하는데 좋은 효과가 기대되는 색소레이저”라며, “피부과 시술은 피부상태에 따라 정확히 판단하여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따라서 장비만큼 중요한 것이 시술하는 사람의 경험과 실력이므로 임상 결과가 많은 전문의에게 상담 및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