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효병원은 올해 전 직원의 고객만족 교육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병원의 모습을 갖추고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함에 있어 직원 교육에 힘을 쓰고 있다.

‘고객만족에서 고객감동, 고객감동에서 고객이 OK 할 때까지’ 라는 슬로건 아래, 한결같은 서비스가 아닌 한 차원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도록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교육 중간에 다양한 참여활동을 통해 직원들이 그동안 몰랐던 자신의 무표정을 발견하고, 밝은 미소와 바른 인사 자세 등을 연습했다.

서울대효병원은 지난 5월에도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CS교육을 가졌으며 ‘CS강사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해 전 직원의 역량을 끌어올린 바 있다.

이번 친절교육은 교보생명 CS 컨설턴트에서 진행 되었으며 교보생명과 서울대효병원은 최근 업무교류 협약 식을 체결 하여 상호 업무 교류를 해오고 있다.

중풍, 뇌경색, 뇌출혈 등 뇌신경계 전문 재활요양병원인 서울대효병원은 전문재활센터를 중심으로 모든 병원의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최근 고객만족팀을 가동하여 CS를 통한 전 직원의 고객응대 및 친절 교육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아울러 서울대효병원은 고객 불편 사항 해소를 위한 위해 전담 상담실 및 대응 팀을 두고 전 직원 교육을 통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