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킨한의원은 여드름, 탈모, 지루성 피부염, 안면홍조, 주름 등 피부 질환에 대해서 자연적인 방법을 이용, 피부를 되살리는 치료로 환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존스킨한의원만의 오랜 노하우를 통해 오행침법과 맞춤한약 등 한의적인 방법으로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고 있다

건강한 피부,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아름다운 삶의 가치 실현이라는 한결같은 믿음 아래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드름 및 탈모 한의원 ‘존스킨한의원’에서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된 자연주의 미용치료법으로 부작용과 후유증이 적은 피부미용법을 근간으로 한 오행침법으로 많은 이들을 치료한다

존스킨한의원은 오행침법 등 한의학적 방법으로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하는 것이 특징. 오행침법은 ‘목침요법(피부재생요법: 제반 흉터치료)’, ‘화침요법(활혈배독요법: 염증질환과 순환 장애 치료)’, ‘토침요법(균형조화요법: 공간 점유성, 색소성 병변을 제거하고 얼굴의 균형과 조화 회복)’, ‘금침요법(미백탄력요법: 기미 잡티 등 색소 질환 치료)’, 그리고 ‘수침요법(항노화요법: 주름 치료)’ 등이 있다.

오행침법은 수술이나 인체 조직에서 거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합성 물질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특히 눈에 보이는 피부의 질환뿐 아니라 신체 내부의 열균형과 오장육부의 조화를 회복하여 원인을 없애는 치료법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 만성적인 피부 고민에 시달려온 환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피부 탈모 한의원 ‘존스킨한의원’에서는 여드름클리닉을 운영하며 여드름 치료를 위한 화침시스템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피부 상태와 트러블 발생 시기에 따른 1:1 맞춤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화침시스템은 염증의 내부적 원인을 찾아 근본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하며, 여드름의 재발과 치료기간을 최소화하여 피부 안에 정체된 혈을 풀어주고 노폐물 및 독소를 배출해주는 배독요법이다.

먼저 염증성 물질의 신속한 배출, 즉 배독을 위한 화침요법으로 피부를 정화한 뒤, 염증을 해소하고 흉터로 진행되는 것을 막는 해독 요법과 이후 재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피부면역력을 기르고 호흡기능을 되살리는 면미침요법으로 마무리하고 끊임없는 생활관리와 홈케어 처방을 실시하여 피부 자체의 건강함을 치료의 바탕으로 한다.

또한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탈모클리닉으로 그린존시스템을 운영하는 ‘존스킨한의원’은 몸 전체의 균형을 맞춰줄 수 있는 내치치료와 더 이상 모근이 손상되지 않게 약침으로 충분히 모근을 자극하는 외치 치료,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순환을 촉진하는 줄기세포배양단백질치료, 두피의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열어주는 배독요법을 시행하여 궁극적인 탈모 근본치료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존스킨한의원’은 비화학, 비수술, 비이물질의 3非(비)자연주의를 바탕으로 ‘존스킨 한방피부탈모연구소’를 통해 연구개발한 청정한약재, 시술제품, 홈케어로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통합 치료를 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곳에서나 우수한 의료진으로 구성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존스킨 한의원은 전국 11개 지점(잠실/분당/노원/신촌/영등포/일산/안양/수원/천안/울산/서면)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