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팅크웨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아이나비 페이스북에서 ‘XTM 실제상황 더벙커’ 공유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늘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XTM 실제상황 더벙커’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레이스 승리의 주인공을 맞추면 된다.

이벤트는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o1inavi)을 통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XTM 실제상황 더벙커’를 통해 소개된 ‘아이나비 X1’은 지난주 실시된 ‘3rd 레볼루션’으로 한 차원 진화된 경로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실시간 교통정보와 5배 이상 많아진 통계패턴 정보를 반영한 ‘실시간 클라우드 기반의 경로 탐색’은 스마트폰에 이어 ‘아이나비 X1’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더욱 강력해진 ‘최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에는 기존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과 앞차출발알림(FVSA), 신호등변경알림(TLCA), 전방추돌방지시스템(FCWS)에 이어 능동형 ‘급커브감속 경고시스템(CSWS, Curve Speed Warning System)’이 추가 적용돼 안전운전에 도움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한 단계 더 진화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50 View’를 국내 최고의 자동차 프로그램 ‘XTM 더벙커 시즌 6’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나비만의 기술력을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