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꽃 중년 등 나이를 극복한다는 의미의 단어들이 최근 큰 이슈를 끌고 있다. SNS나 방송매체에서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젊은 외모를 가진 사람들이 등장하곤 하며 연일 이슈가 되고 특히 연예인의 “동안비결”은 항상 화제가 되곤 한다.

이들은 동안 피부관리를 위해 돼지껍데기나 닭발을 바르거나 섭취하는 등 엽기적인 행동까지 할 정도로 단순한 피부미백관리에서 그치지 않을뿐더러 얼굴의 잡티제거를 하기 위해 온갖 피부관리에 힘쓴다.

동안 피부를 가진 사람의 얼굴에선 주름, 기미잡티 등 세월의 흔적을 찾아보기 어렵고 오히려 화사한 피부 톤까지 유지하여 한 층 더 어려 보인다. 때문에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 천연 “민간요법”을 통해 기미치료를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가사와 육아에 바쁜 주부들이 집에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얼굴잡티제거를 할 수 있어 더욱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기미없애는민간요법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 만은 아니다 자칫 부작용이 나타날 우려가 있어 주의해야 한다 때문에 전문가들의 짜 여진 민간요법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레시피대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그에 대표하는 “장희빈미안법”이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큰 눈길을 끌고 있어 화제다.

장희빈미안법은 천연약재를 이용하여 직접 배합해서 사용하는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으로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기미잡티제거가 가능하다.

율무, 녹차, 백복령, 백강잠, 흑축, 감초, 토사자, 살구씨, 진주, 팥, 연근, 미강 등 12가지의 천연약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약재들은 장희빈이 피부미용에 사용했다던 재료들을 분말화시킨 것이며 물이나 각종재료(우유, 계란, 오이, 녹차, 꿀, 요거트..등등)를 섞어 배합을 한 다음 얼굴에 10분~15분정도 발라 사용하는 기미제거팩이다.

이러한 주근깨제거에 좋은 천연팩은 일주일에 2~3번 사용하는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으로 저렴한 비용에 한번 구입하면 4개월 정도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기미치료가격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 일수 있다.

오래된기미없애는방법으로 4개월째 사용하고 있다는 B씨는 집에서 원하는 분말을 가지고 직접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배합하여 기미제거를 하는 것에 큰 만족을 하고 있으며 피부 톤의 밝아짐과 기미가 옅어짐을 눈으로 확인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미팩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장희빈미안법 판매처는 여러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잡티제거에 좋은 천연팩의 만족도조사를 실시한 결과 천연팩을 3개월 이상 사용해 본 고객들의 90%이상이 피부미백관리, 기미치료, 주근깨없애는방법, 기미없애는법에 대한 효과에 만족했다” 고 답했다.

피부에 순하고 재발 가능성 없이 확실한 기미잡티제거를 찾는 다면 이미 많은 후기들과 호평들이 팩의 효과를 입증해주는 장희빈미안법으로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